티스토리 뷰

페루 가정집의 정겨운 모습들.

우만따이 트래킹 가는 날. 

쌀쌀하지만 그래도 운치있는 아침으로 시작해본다.

 

 

날씨 좋은거~

산이 높고 골도 깊다. 

덕분에 하늘도 더 푸르고 넓어보인다.

 

 

우리가 타고 온 벤

울퉁불퉁한 벤을 타고 깊은 산골짜기로 들어왔다.

한 시간 반? 정도 타고 온 것 같다. 

 

 

트래킹 시작 전 다같이 (Where is 하영?)

날씨가 좀 으스스 했고, 고도가 살짝 높아서 그런지 다들 컨디션이 별로다. 

그래도 출발 전은 언제나 기분이 좋아서 ㅎㅎ 

 

 

설레는 원샷

올라가기 전 그래도 멋있는 배경과 함께 한 샷 ㅎㅎ 

아직은 기분이 좋다

 

 

다들 골라잡아봐

트래킹 하는 높이가 꽤 되는터라 말을 타고 트래킹 하기로 했다.

다들 처음 말을 타는지라 저런 표정이 나오는듯 ㅋㅋ 

 

 

엄청 멀리가야되는구나..

몰랐는데, 이렇게 많이 가게 될 줄은 몰랐다. 

그냥 눈으로 보이는것만해도 걸어서 어림잡아 3시간은 잡아야 할 듯 .. 

 

 

우리 말들은 소중해

중간에 잠깐 내려서 쉬는시간. 

말들은 지칠줄을 모른다. 엄청 잘올라감 ... 

 

 

삭막한 뒷배경

벌써 우리가 올라오기 시작했던 Starting point가 저 멀리 점이되어 보인다. 

산에 걸린 구름들이 너무 멋있다.

 

 

다들 지쳐 쓰러지기 직전

이런 돌길들이 보이기 시작했고, 말들이 더 이상 올라갈 수 없는 곳으로 왔다. 

이때부터는 걸어서 여행하기 시작

 

 

구름이 아쉽다

드디어 도착한 호수. 호수는 맑고 딥한 청색으로 빛난다. 

고도가 높고 구름이 돌고 있어서 그런지 모든 돌들이 살짝 젖어있었다. 

 

깨방정 +1

깨방정을 떨어본다. 

 

 

투샷

지친 일정을 뒤로하고 하산하기 시작

하산할때에는 체력이 그래도 좀 남아있었다. 

 

 

하산에 성공한 아낙네 네 분

하산에 성공한 우리.

잠깐 쉬어본다. 

 

 

계속 쉬고싶다

계속 쉬고싶다.

오늘은 페루에서의 마지막 날이었다.

일정이 빡빡했던 우리는 서둘러 볼리비아 행 비행기를 탔다.

 

 

어리둥절
Welcome in Bolivia

우리는 볼리비아에 왔다.

댓글